오션 보틀을 반품하신다니 매우 안타깝지만, 배송 후 30일 이내이고 제품이 사용되지 않았거나 각인되지 않은 경우 다른 보틀로 교환하거나 환불해 드릴 수 있어요. 아, 그리고 구매한 모든 보틀은 구매 후 10년 동안 제조 결함에 대해 보장돼요.
반품을 시작하려면 help@efg.earth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아래의 전체 환불 정책을 읽어보세요!
반품
저희 정책은 30일간 유효합니다. 구매 후 30일이 지났다면, 불행히도 환불이나 교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반품 자격을 얻으려면, 제품은 사용되지 않은 상태이며 받았던 그대로의 상태여야 합니다. 또한 원래 포장 상태여야 합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몇 가지 유형의 상품들이 있습니다. 식품, 꽃, 신문, 잡지와 같은 소모품은 반품할 수 없습니다. 또한 개인적 또는 위생적인 상품, 위험 물질, 인화성 액체나 가스 제품은 반품을 받지 않습니다.
환불 불가 항목
- 상품권
반품을 완료하려면 구매 증명서나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환불 반품이 접수되고 검사된 후, 반품한 상품을 받았다는 이메일을 보내드릴 것이며, 5 영업일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또한 환불 승인 또는 거절에 대해 알려드릴 것입니다. 승인된 경우, 환불이 처리되며, 일정 기간 내에 원래 결제 수단 또는 신용카드에 자동으로 크레딧이 적용됩니다.
늦은 환불 또는 환불 미수령 환불을 아직 받지 못했다면, 먼저 은행 계좌를 다시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신용카드 회사에 연락하세요. 환불이 공식적으로 게시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은행에 연락하세요. 환불이 게시되기까지 종종 처리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모든 것을 수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환불을 받지 못했다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help@efg.earth
저희는 제품이 결함이 있거나 손상되었거나 사용되지 않고 원래 포장 상태인 경우에만 항목을 교체합니다.
같은 항목으로 교환하려면 help@efg.earth로 이메일을 보내고 다음 주소로 제품을 보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대로 160길 45, EFG
이메일에 답장을 받기 전에 제품을 보내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제품을 받을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선물 제품이 구매 시 선물로 표시되어 직접 배송된 경우, 반환된 제품의 가치에 해당하는 선물 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반환된 항목이 접수되면 선물 증서가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제품이 구매 시 선물로 표시되지 않았거나 선물 보낸 사람이 나중에 선물로 드릴 목적으로 주문을 자신에게 배송한 경우, 환불은 선물 보낸 사람에게 보내지며 그들이 반환 사실을 알게 됩니다.
배송 제품을 반송하려면 다음 주소로 제품을 보내야 합니다. 발송 전에 저희에게 연락을 취해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환불이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대로 160길 45, EFG
거주 지역에 따라 교환된 제품이 도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